업포털 알바몬과 잡코리아가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굿즈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1.3%가 굿즈 트렌드를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로는 ‘소수의 한정판 제품을 갖는다는 느낌이 좋아서’가 58.8%로 가장 많이 꼽혔다.

사진=롯데리조트 제공

롯데리조트가 굿즈 상품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위해 브랜드 시즌 굿즈 시리즈 ‘동행물건’을 기획, 첫번째 시리즈 ‘어텀 메모리즈 위드 동행물건’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동행물건’은 새로운 시각으로 고객의 여정을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제작된 여행 기프트로 지난 5일 필름 카메라 키트가 출시됐다. 한국후지필름과 협업해 선보인 이번 키트는 레트로 감성 가득한 ‘커스텀 퀵스냅(일회용 카메라)’과 미니앨범으로 이뤄졌다.

‘동행물건’은 롯데리조트부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 31평형 객실과 필름 카메라 키트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의 가격은 18만5000원부터 시작한다. 또한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들은 체크아웃 시 프론트에 무료 인화서비스를 신청, 간편하게 집으로 바로 받아볼 수도 있다.

롯데리조트는 향후에도 ‘동행물건’ 시리즈를 계절별로 출시할 예정이며 해당 상품은 오직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굿즈 전용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동행물건’ 출시를 기념한 인스타그램 초성퀴즈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