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여행이 각광을 받으면서 프라이빗한 휴양형 호텔들도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며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곳들도 늘고있다.

신세계조선호텔이 부산 해운대에 '그랜드 조선 부산'을 오픈했다.

총330개의 객실,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강조한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등 웰니스 시설,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식음업장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구성됐다.

호텔 내부 디자인은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신진 디자이너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움베르트&포예가 디자인 설계를 맡았다. 우아함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자연친화적인 호텔 공간을 완성했다. 

다양한 어린이 전용 어메니티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 8층에는 별도의 키즈 객실 전용층을 마련했으며 각각 하늘, 숲, 바다 세가지 테마의 키즈 룸으로 구성했다.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준비한 렌딩 라이브러리 프로그램 등도 준비됐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라운지&바, 조선델리 등 식음업장도 구성했다. 

부산지역 최초로 오픈하는 카카오 프렌즈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선데이랜드,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북 큐레이션 스페이스 스틸북스,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 킨더, 스파 오셀라스, 아트 에디션 스토어 레디션 알리앙스 등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레이백(Lay back)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0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레이백 객실 패키지는 라운지&바에서의 피자 세트, 그랜드 조선의 수제맥주인J라거를 제공하며 조선델리 테이크 아웃 커피 2잔,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등 다양한 식음업장 혜택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강원에서 만나는 최고의 자연을 품은 정선인투라온호텔도 지난 9월 1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영업을 시작했다.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지장천로 583에 위치한 해당 시설은 총 467개의 객실규모를 자랑하며, 스위트룸,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온돌룸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정선5일장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관광지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호텔내 모든 객실은 초고속인터넷 및 무선인터넷(WIFI), 최고급 욕실어메니티, 최고급 침대, 모닝콜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주차, 발렛파킹, 장/단기 숙박등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숙면을 제공한다.

인근에 위치한 자연관광지로는 함백산, 오장폭포, 광대곡, 정선양떼목장, 구문소, 화암동굴, 태백산, 민둥산 등이 있으며, 액티비티는 화암카트체험장, 동강리프팅, 정선 레일바이크, 벅스랜드, 병방치스카이워크, 병방치집와이어, 하이원워터파크, 하이원 스키장 등이 있다. 또한 시설 관광지는 아리랑박물관, 삼탄아트마인, 어름치갤럴리, 고생대자연사박물관, 아리랑학교 추억박물관, 사북탄광문화관광촌, 아라리인형의집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골든쌔들 승마클럽이 승마와 리조트를 접목한 복합 체육문화공간 '양평 골든쌔들 풀빌라'를 11월 정식 오픈한다.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인접해 일반인은 물론 멤버쉽 회원들이 승마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편안한 시설과 글로벌 규격의 실내 마장, 야외 대마장 등을 갖춘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유소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국가대표 출신의 전문가들의 코칭을 통해 승마의 대중화에 앞장 서고 있다.

독립된 12개의 풀빌라로 전체 객실이 3층으로된 독립 공간이며 3개의 룸과 3개의 욕실을 구비하고 있다. 1층에는 거실에서 프라이빗 개별 수영장으로 바로 이어져 있으며, 2층에는 넓은 침실과 미팅룸, 3층에는 스파시설 및 테라스가 마련돼 있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할 뿐 아니라 빌라 단지 내에 주유소, 편의점, 식당, 카페 등 각종 편의시설과 휴양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의 수영장과 스파시설은 수질관리를 위한 전자동 시스템을 가동 중이며, 사계절 온수풀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중이다. 또한 모든 객실에 비치된 바비큐장과 야외 테라스는 프라이빗 파티도 가능하다.

각 빌라의 수용인원은 6명부터 최대12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