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윤지온, 김은희 작가 ‘지리산’ 출연 확정…전지현X주지훈 호흡

배우 윤지온이 tvN 새 드라마 ‘지리산’ 캐스팅을 확정, 묵직한 ‘신 스틸러’의 면모를 과시한다.

tvN 새 드라마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연애의 발견‘ 등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과, ‘킹덤’, ‘시그널’, 싸인‘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대작이다.

사진=문화창고

극 중 세욱 역을 맡은 윤지온은 탄탄하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을 결정한 가운데, 전작을 통해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윤지온이 대선배들과 어떻게 호흡을 맞춰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윤지온은 그동안 ’미스터 선샤인‘, ’멜로가 체질‘, ’은주의 방‘ 등 다양한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올초 방영된 ’메모리스트‘에서는 동백(유승호)과 구경탄(고창석)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하며 브로맨스를 뽐내 극에 활력을 제대로 더했다.

한계 없는 매력과 폭넓은 감정연기로 몰입도 높은 전개를 이끌어갈 윤지온의 활약은 오는 2021년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지리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