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열일 행보를 보인 배우 박주현이 ‘2020 Asia Artist Awards’ MC로 합류한다. 

19일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 측은 배우 박주현이 MC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박주현은 지난 4월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똑똑하고 매력적인 악역 ‘규리’로 변신,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안방극장에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KBS2 ‘좀비탐정’에서는 몸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거침없는 ‘깡다구’의 소유자 ‘공선지’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박주현이 시상식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자랑할지, 앞서 MC로 확정된 가수 이특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앞서 배우 이성경, 안효섭, 김선호, 안보현, 김혜윤, 이주영, 안은진과 가수 마마무, NCT 127, 스트레이 키즈, 원어스, ITZY(있지),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까지 1차 배우, 가수 라인업을 공개한 ‘2020 AAA’는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한편 ‘2020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25일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