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축구야구말구', 박찬호X이영표X승희 포스터 공개...TMT 스포츠 예능 예고

박찬호와 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 세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축구야구말구'에 출연하는 박찬호, 이영표, 오마이걸 승희의 모습과 함께 프로그램 제목 및 공식 로고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 11월 2일 첫 방송'이라는 문구가 기재됐다.

특히 포스터마다 각각 다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 3인방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포츠 레전드 양대산맥이자 '투머치토커' 양대산맥 박찬호와 이영표는 승희의 귀에 응원용 확성 깔때기를 가져다 대고 있다. 승희는 귀가 아픈 듯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각기 다른 구기 종목 라켓을 들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탁구 라켓을 든 박찬호, 배드민턴 라켓을 든 이영표, 테니스 라켓을 든 승희까지 평소에는 보기 힘든 세 사람의 모습이 신선함을 선사한다.

마지막 포스터에서는 오랜만에 야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은 박찬호와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은 이영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두 사람 사이에 선 승희는 캐스터로 변신해 금방이라도 경기중계를 할 것 같은 모습을 보였다.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와 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가요, 방송, 광고계까지 활발히 넘나들며 대세 스타로 떠오른 승희는 멘탈 코치로 활약하며 박찬호, 이영표와 함께 통통 튀는 케미를 발산할 전망이다. 

'축구야구말구'는 오는 11월 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2 '축구야구말구' 포스터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