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위아이 “전원 오디션프로그램 출신? 노련함+단합력 뛰어나”(화보)

2020년 하반기 기대주로 불리며 화려하게 데뷔 무대를 장식한 위아이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1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앳스타일

19일 공개된 앳스타일 화보에서 위아이는 슈즈 브랜드 슈펜과 함께 청량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내며 여섯 명 멤버 각각의 개성 만점 비주얼을 자랑했다.

데뷔 타이틀곡인 ‘트와일라잇’으로 청량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무대 선보인 위아이는 데뷔 소감을 묻자 "데뷔 쇼케이스 전날까지도 많이 긴장했다"고 답했다. 특히 "여섯 명 전체의 무대를 보여드리는 것에 걱정도 많고 떨렸지만, 막상 다가오니 즐기게 되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이미 데뷔를 한 멤버들도 있는 그룹이란 공통점이 있는 위아이는 "아무래도 무대를 많이 서 봐서 그런지 노련한 부분도 있고 단합력도 뛰어나다"며 "그러한 공통점 때문에 유대감을 많이 느껴 금방 친해진 점도 있었다"고 답했다.

타이틀곡 ‘트와일라잇’과 서브 타이틀 ‘도화선‘을 비롯한 수록곡 작업에도 나선 위아이. 멤버들은 앞으로 아티스트 적인 면모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꾸준히 작사와 랩메이킹, 프로듀싱 등 다양한 작업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오래도록 팬들의 곁에서 활동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위아이. 2020년의 새로운 기대주 위아이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1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