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KT&G '릴 솔리드2.0', 판매지역 전국확대...할인 프로모션

KT&G가 오는 21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도시로 확대한다.

사진=KT&G 제공

추가되는 판매처는 서울, 세종, 6개 광역시와 경기지역 9개 도시(고양·과천·군포·성남·수원·안양·용인·의왕·하남)의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1만4864개소다. 이로써 ‘릴 솔리드 2.0’은 기존 출시된 6045개소 편의점을 포함해 전국 총 2만90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는 전국 모든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된다.

지난 9월 출시된 ‘릴 솔리드 2.0’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하다.

‘릴 솔리드 2.0’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지만 할인쿠폰 적용 시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쿠폰 발급과 제품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모든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되는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했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