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더보이즈, 신곡 ‘The Stealer’ 4주 활동 마무리…글로벌 ‘심(心) 스틸’ 성공

더보이즈(THE BOYZ)가 4주 간의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 활동으로 K팝 ‘대세 아이콘’의 탄탄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18일 SBS ‘인기가요’ 방송을 기점으로 4주 간의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6월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 이후 첫 음반 활동 소식으로 컴백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같은 기대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신곡 ‘더 스틸러’를 통해 마음을 훔치는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 음원-음반은 물론 음악방송, 글로벌 등 데뷔 이래 가장 눈부신 성과를 보이며 K팝 시장이 주목하는 ‘대세 그룹’으로 우뚝 섰다.

지난 21일 더보이즈의 타이틀 곡 ‘더 스틸러’는 컴백 직후 벅스 1위, 지니 3위, 멜론 5위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타이틀 곡을 포함한 6개 수록곡 모두가 차트인하는 데 성공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발매 이후 막강한 팬덤 화력을 증명할 수 있는 초동 판매량에서도 더보이즈는 약 21만 2600장이라는 판매고를 기록, 데뷔 이후 음원-음반 차트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음악방송 ‘4관왕’이라는 뜻 깊은 성과로 이어지며 이들의 대세 입지를 확실히 굳히기도 했다.

해외 역시 브라질을 비롯한 칠레, 네덜란드, 싱가포르 등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신곡 ‘더 스틸러’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팬심(心)’을 모두 사로잡으며 유의미한 성적을 내비쳤다.

이처럼 괄목할 만한 호성적으로 4주 간의 ‘더 스틸러’ 활동을 마무리한 더보이즈는 소속사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더비(공식 팬덤명)’에게 받은 게 많아 넘치도록 행복했고 소중한 활동이었다”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인 만큼 많은 걱정과 고민 끝에 나온 앨범인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더 감사하고 값진 활동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한결 같은 모습으로 노래하고 성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더보이즈는 오는 23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KCON:TACT season 2‘ 무대에 참여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