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탐앤탐스, 할로윈 음료 출시 기념 이벤트 풍성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첨가물 없는 아보카도와 단호박을 통째로 담은 신제품 음료 4종을 출시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올해의 할로윈 음료는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와 리얼 아보카도 라떼, 리얼 단호박 스무디와 리얼 단호박 라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인공 첨가물이 없이 신선한 원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는 최근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개발됐다.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는 아보카도를 통째로 넣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달콤한 커피를 더해 부드러운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리얼 아보카도 라떼는 신선한 아보카도와 따뜻한 우유의 매력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리얼 단호박 스무디는 단호박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최대한 살리면서 카라멜을 더해 달콤한 맛을 끌어올렸다. 리얼 단호박 라떼는 인위적인 파우더가 아닌 원물 단호박을 듬뿍 넣어 만들어 따뜻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음료로 평가받고 있다.

탐앤탐스는 할로윈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앱 ‘마이탐’에서는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할로윈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탐&스탬프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탐앤탐스 블랙 매장에서는 달콤한 음식을 나눠 먹는 할로윈 놀이 문화에서 착안하여 할로윈 음료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 월넛쿠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할로윈 신메뉴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뮤지컬 ‘고스트’ 초대권 1매씩을 선착순 증정한다.

SNS 이벤트로는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할로윈 메뉴명을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토리텔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한 고객 10명에게는 스토리텔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하며 3명에게는 살균 전문 바이오레즈의 다용도 살균기(VSM+)를 추첨 제공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