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케이콘택트’ 에이티즈, K-컬처 알린 ‘갓티즈’…신곡 무대 최초 공개

에이티즈(ATEEZ)가 ‘케이콘택트(KCON:TACT)’를 통해 글로벌 팬들 앞에서 K-컬처를 널리 알렸다.

18일 열린 '2020 케이콘택트 시즌2(이하 케이콘택트)'에 출연한 에이티즈가 우리 전통의상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지난 앨범 활동 당시 한복을 모티브로 한 무대의상으로 한 차례 화제가 되었던 에이티즈가 이번에는 우리 전통모자인 ‘갓’을 쓰고 등장해 다시 한번 우리 문화를 알린 것.

인트로 음악과 함께 한복을 입고 갓을 쓴 채 등장한 에이티즈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갓을 풀어 헤치면서 이날 공연의 서막을 알렸다.

역대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최근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타이틀곡 ‘인셉션(INCEPTION)’으로 무대를 달군 에이티즈는 지난 앨범에서 선보였던 ‘앤서(ANSWER)’와 ‘마이 웨이(MY WAY)’까지 열창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사진=엠넷

특히 이날을 위해 최초로 공개한 ‘원 데이 앳 어 타임(One Day At A Time)’ 라이브 무대를 통해 생각지도 못했다며 놀람과 기쁨을 숨기지 못하는 팬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마성의 무대를 장식하며 글로벌 저력을 드러낸 에이티즈는 “보고 싶었다. 무대에 올라오니 에너지가 마구 생긴다. 여기 화면에 비춰지지 않은 ‘에이티니’에게도 감사하다. 많은 분들 앞에서 무대를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며 올 한해 두번째 케이콘택트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갖는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