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호텔&항공
워커힐, 가을 숲 체험부터 과일 수확·승마까지...'워키 프로그램'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가을 시즌 워커힐 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제철 과일 수확, 승마 등의 야외 '워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을 단풍으로 물든 숲에서 아차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2종을 마련했다. '해설이 있는 숲 체험'은 숲 해설가와 함께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숲 속 생물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을 아차산의 아름다운 자연과 맑은 공기로 심신을 정화한다. 

특히 숲 해설가의 설명과 자연 놀이 활동이 포함돼 있어 숲과 자연에 대한 이해도까지 높일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다.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운영되며, 11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9시 30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아동은 필히 부모 동반 참여)

이른 오전에 운영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자연 속에서 명상을 즐기며 마음을 안식을 가질 수 있다. 매주 화, 일요일 오전 8시부터 비스타 워커힐 1층 컨시어지 앞에서 출발해 8시 40분까지 40분간 진행된다.(17세 이상 성인만 참여 가능, 최대 정원 10명)

워커힐 근교를 찾아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배 수확 체험'은 과수원에서 탐스럽게 익은 배를 수확하는 프로그램이다. 직접 딴 배로 와플까지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배 수확 체험 프로그램은 10월 25일까지 사전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승마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은 말에게 먹이를 주면서 따뜻한 교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통해 교육은 물론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성인 역시 승마 체험을 통해 신체의 균형 감각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다. 승마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한 6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명까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 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반 동안 운영된다. (6세 이상부터 체험 가능, 반드시 부모 동반)

그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워커힐 투어' '아트 투어' '키즈 아트 앤 크래프트' '리프레시 유어 펫'  등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워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