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동서식품, '동서커피클래식' USB 앨범 무료 배포...박종화·김동규 등 참여

동서식품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잘 어울리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함께하는 삶의향기 동서커피클래식' USB 앨범을 특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

'동서커피클래식'은 지난 12년 동안 매 가을마다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무료 클래식 공연을 선사해온 동서식품의 대표 메세나 활동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올해 예정된 제13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제작한 '동서커피클래식' USB 앨범에는 피아니스트 박종화,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바리톤 김동규 등 지난 12년 간 '동서커피클래식'에 참여한 국내 대표 음악가들의 주옥 같은 실황 연주 10곡과 관련 공연 영상을 담았다. 이번에 제작한 앨범은 총 1만8000장으로 동서식품 사외보 구독자 및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의 3층 브루잉 라운지 이용 고객, 동서식품 홈페이지 이벤트 등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동서커피클래식'과 함께 동서식품의 대표 메세나 활동인 '맥심 사랑의향기'는 예정대로 오는 10월 말에 진행된다. 올해는 대전 동구에 위치한 산흥초등학교에 방문해 음악 꿈나무들을 위한 새로운 악기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