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안전한 자기주도식 습관 형성을 돕는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국민 이유식기’로 사랑받고 있는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에 바쁜 부모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육아용품으로 아이들을 돌보는 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체험단 신청자들에게 제공되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 & 스낵뚜껑 흡착볼’은 강한 흡착력의 흡착볼과 흡착볼에 꼭 맞는 글라스락만의 위생적인 국내산 내열강화유리 식기, 100% 국내 생산의 실리콘 스낵뚜껑이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아이주도식 습관 형성을 위한 제품이다.

강한 흡착력을 갖춘 흡착볼은 다양한 재질의 식탁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아이주도식을 할 때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스낵뚜껑은 내용물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해 편리하다. 흡착볼과 스낵뚜껑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국내산 실리콘 재질로 믿을 수 있고 열탕 소독이 가능해 더욱 건강하고 위생적이다.

흡착볼에 꼭 맞는 크기로 제작된 내열강화유리 식기는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기술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 낙하에도 강해 전자레인지와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등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간식부터 유아식, 일반식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 & 스낵뚜껑 흡착볼’의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30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 내 모집 공지를 통해 체험단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신청 가능하다.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 및 ‘글라스락 베이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50명의 체험단은 제품을 체험한 후 개인 SNS 혹은 블로그에 1건의 사용 후기를 올리면 된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오는 25일까지 공식몰에서 글라스락 베이비 ‘신제품 위클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세라믹 소재로 더욱 건강한 이유식을 위한 주방 필수품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칼 3종 세트’와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 스낵 뚜껑 흡착볼’을 최대 20% 할인된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