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를 전면 리뉴얼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 정보를 획득하고, 나비엔하우스에 연계된 공식 대리점 파트너부터 더욱 편리하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개인에게 딱 맞는 보일러를 추천하는 기능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며 인터랙티브 기능을 강화했다.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는 보일러 종류와 주요 기능, 거주 주택의 난방 평수, 온수 사용량을 선택하면 보일러 구매 및 설치 예상 금액을 알아볼 수 있다. 
설치 지역을 추가 검색하면 상담 접수를 신청할 수 있는 자택 인근 경동나비엔 대리점도 확인 가능하다. 이는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보다 정확한 보일러 구입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며 전통적인 보일러 산업의 틀을 깬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깊다.

더불어 경동나비엔은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AS접수와 일대일 상담, 영상지원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등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 개편을 진행,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간 원활한 업무 연계를 돕는다.

또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보여주는 구매꿀팁 탭도 신규 오픈했다. 보일러와 온수매트, 청정환기시스템 등을 구매할 때 참고할만한 제품의 특장점을 비롯해 각 제품군의 모델 별 기능의 차이점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포그래픽으로 나타냈다.

이외에도 경동나비엔은 나비엔하우스 리뉴얼을 기념해 회원가입 및 제품 구매, 상품 리뷰 작성 시 각종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 기능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늘렸다. 모바일 사용자 수가 증가하는 점을 감안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홈페이지 UX도 업그레이드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