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이사철과 웨딩시즌을 맞아 레이디가구가 비대면 이사·혼수 특가 대전을 오늘(19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혜택을 잘 활용하면 알뜰한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이번 기획전은 레이디가구가 유통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라이브커머스(라이브스트리밍+이커머스의 합성어)’ 콘셉트를 차용해 진행하는 첫 사례다. 전문 쇼호스트가 녹화 방송에 참여해 기획전에 대해 안내하고 대표 상품들의 사양과 구매 혜택 등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한다.

방송은 판교에 있는 레이디가구 오프라인 쇼룸을 무대로 쇼호스트가 주요 제품들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놓치기 쉬운 제품의 특장점과 생생한 실물 후기들을 영상으로 설명해 온라인 구매 편의를 돕는다.

오프라인 쇼룸에 배치된 가구들은 VR 방식의 온라인 쇼룸을 통해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페이지의 이미지만으로 구매 결정에 한계를 느끼는 소비자들은 재질, 색감 등 제품의 보다 디테일한 스펙을 상세히 체크할 수 있다.

집의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가구도 추천해준다. 실 사용 고객의 리얼하고 현실적인 포토 후기를 바탕으로 한 제품 추천이다. 가구는 직접 배치해보기 전까지 구체화하기 어려운 특성이 있기 때문에 실제 사용중인 가구 이미지를 보여주며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레이디가구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 상품에 대해 기본 5%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사용할 수 있다. 이사를 했거나 신혼부부라면 관련 증빙 등록을 통해 이사·혼수 전용 3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소파·침대·식탁 3종 구매 시 7% 할인(품목당 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총 주문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로 최대 15만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