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남 여수, 버스정류장에서 방영된 음란물   

 

 

지난 25일 밤 11시 경, 전남 여수시내 한 버스정류장 버스정보시스템 모니터에서 남녀 성관계 장면이 담긴 음란 동영상이 흘러나왔다. 이 영상은 무려 40여 분간 계속됐다.

영상을 본 시민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우선 화면을 전단지로 가렸고, 뒤이어 도착한 여수시 관계자가 전원을 차단하면서 상황은 종료됐다. 여수시는 버스정보단말기가 훼손되지 않은 것으로 보아 누군가 원격으로 음란 동영상을 재생시킨 것으로 보고 있다. 전남지방경찰청과 여수경찰은 이번 사건의 원인을 해킹에 두고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 당당히 1위로 돌아온 ‘마린보이박태환

전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27)이 자유형 200m에서 올 시즌 세계랭킹 7위의 기록을 수립하며 동아 수영대회 2관왕에 올랐다.
 
박태환은 26일 광주 남부대 국제수영장에서 열린 제88회 동아수영대회 남자 일반부 자유형 200m 결승에서 1분46초31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기록은 자신의 최고 기록(1분44초 80)에는 못 미쳤지만 올 시즌 세계랭킹 7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3. 과연 황금연휴를 만끽할 수 있을까...? 오는 28일 대 개봉!!

정부는 다음 달 6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안건을 모레 열리는 국무회의 안건으로 최종 확정했다. 박 대통령 역시 임시공휴일 지정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박 대통령은 45개 국내 언론사 편집·보도국장 오찬 간담회를 갖고 "(임시공휴일)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다. 모레(28일) 국무회의 때 결정할 것"라고 전했다. 5월6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면 5월5일부터 4일간 황금연휴가 생기는 것이다. 확실한 건 28일로 예정된 국무회의에서 정해지겠지만 뭔가 느낌이 좋다..!

영상 출처- MBC/ JTBC/ KBS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