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레저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10일 동안 특급 혜택으로 올 가을 늦캉스는 물론 연말 호캉스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연말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예년보다 한 달 일찍 진행된다.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경관과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해운대 최상의 입지를 갖춘 5성 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해 시그니처 혜택을 풍성하게 담은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는 프로모션 패키지는 객실 최대 58% 파격 할인뿐 아니라 부대시설, 특별 선물까지 코로나19로 한 해 동안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혜택으로 준비된다.

예약은 오는 28일까지 단 10일간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12월24~26일, 12월31일~1월1일 제외).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을 위한 고품격 휴식과 미식, 아트와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담은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사계절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키즈존, 피트니스,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이용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 시그니처 ‘조안베어’ 인형과 ‘록시땅 키즈 어메니티 3종’(일~목 한정)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풍성하게 구성됐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5만원부터다(VAT 제외).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과 품격 있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했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 ▲횟수 제한 없이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하며 야외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야외 오션스파 풀&오션풀 루프탑’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3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