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지오스피릿이 겨울용 트렌치 구스다운과 헤비다운을 출시한다.

이탈리아 오리진을 반영한 고급 소재와 높은 가성비를 갖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지오스피릿은 이번 시즌 ‘오버 더 트렌드(Over the Trend)’를 콘셉트로 이탈리아 자연의 색채를 담은 컬러와 고급 소재를 활용한 신상품들을 선보이며 FW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한다.

리몬타 트렌치+이탈리아 구스다운 코트 세트는 트렌치코트와 구스다운 코트가 한 세트로 이뤄져 따로 또 같이 매치할 수 있다. 트렌치코트는 명품 브랜드 원단 공급사로 유명한 리몬타 사의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클래식한 테일러드 실루엣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구스다운 코트는 100년이 넘는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미나르디 사의 프리미엄 구스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사가 퍼 이탈리아 구스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원단과 구스다운을 사용해 차원이 다른 가벼움과 보온성을 선사한다. 내부 포켓으로 실용성을 겸비했고, 후드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폭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 다운은 여러 개의 아웃 포켓으로 실용성이 높고, 여성 다운은 허리 벨트가 내장되어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지오스피릿의 FW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지오스피릿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