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트 측이 ‘가짜사나이2’에 출연한 후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교관 로건(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했다고 밝혔다.

20일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로건 님 가족분들을 대신해 비보를 전한다”라며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분께서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사진=로건씨유튜브 캡쳐

무사트 측은 이에 대한 원인 제공자 및 모든 당사자를 엄중 처벌할 것이라며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해서도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로건은 앞서 유튜버 정배우가 성추문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몸캠 피싱 유출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리게 됐다. 이 일로 로건 와이프의 유튜브로까지 악플이 번졌고, 임신 중이었던 로건의 아내는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다”라며 “구설에 올라 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한다. 저 역시 그렇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 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져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라고 심적 고통을 호소했다.

당사자인 로건 역시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하여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했다”라며 몸캠 피싱과 관련해 자신의 사생활을 유출한 정배우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