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6의 현재진행형 신화를 진한 감동으로 그려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4만3000여명의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9일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주역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TOP 6 전원이 참석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온라인 제작보고회는 트찢남 TOP6가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진출한 소감을 들어보며 그 포문을 열었다. 먼저 임영웅은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 영화를 보는 순간에도 믿기지 않았다"며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설레는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이찬원은 "포털 사이트 영화란에 보면 저희가 배우로 등록돼 있더라. 너무너무 영광스럽고 감개가 무량했다"며 벅찬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영화를 직접 확인하라는 홍보 멘트도 잊지 않았다. 맏형 장민호는 "우리의 모습을 보러 극장에 보러 오시는 분들이 계신다는 게 이 자리에 오면서도 믿기지 않았다. 너무나 사랑하는 동생들과 함께 이 자리에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저희도 엄청 기대 중이다"라며 떨리는 스크린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제작보고회에서 최초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행복함을 만끽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간절히 기다린 TOP6의 열정이 엿보여 예비 관객들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다음으로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와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를 주제로 TOP6의 매력을 샅샅히 파헤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키워드 '콘서트'와 관련된 비하인드로 영탁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콘서트 도중 관객들의 함성이 없어서 저희와 팬분들 모두 아쉬웠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콘서트는 더욱 소중한 기억으로 남았다"며 콘서트를 향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희재는 "첫 콘서트, 첫 오프닝이 기억에 남는다. 관객들과 가까이 처음 마주했을 때 굉장히 희열이 느껴졌다"며 감격했던 기억과 함께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나의 인생 노래'라는 키워드와 관련해서 멤버들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노래가 모두 인생 노래라며 단 한 곡만 꼽기를 어려워했지만 그럼에도 임영웅은 '바램', 영탁은 '막걸리 한 잔', 이찬원은 '진또배기', 정동원과 장민호는 '파트너', 김희재는 '돌리도'를 꼽으며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에 그치지 않고 TOP6는 자신의 인생 노래를 한 소절씩 선보여 한순간에 행사 현장을 콘서트장으로 바꾸어 놓기도 했다.

또한 TOP6 멤버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코너를 통해 '형은 찐이야' '운명의 동생' '이대로 커줘' '환상의 케미' '끝없는 보물' '나의 자신감' 등 다섯 글자로 동고동락한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한결같이 이들을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TOP6의 영상 편지도 남겨 영화의 감동을 전했다. 

특히 정동원은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하다. 형, 삼촌들은 피 안 섞인 가족같은 존재다. 같이 아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어린 나이에도 형들과 팬들을 모두 생각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이찬원 역시 "동원 군의 말에 너무나 공감한다. 저희도 한 가족이지만, 팬분들도 저희와 한 가족이다. 고민이 많을 때 팬들이 보여주신 사랑 덕분에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밝혔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관전포인트를 꼽아 달라는 질문에 임영웅은 "여태껏 보지 못했던 TOP6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많이 담겨있다"며 더욱 친숙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것임을 예고했다. 영탁 역시 "카메라를 있는 걸 까먹고 지내고 있어 정말 찐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을 것"이라 전해 이제는 가족이 돼버린 TOP6의 진솔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원은 "매순간이 포인트였다"는 재치있는 대답으로 팬들의 열띤 성원을 받기도 했다. 끝으로 TOP6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다"며 관람을 당부하는 말로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22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사진=TV조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