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이준기, 김수현, 서예지, 전미도, 한소희, 박주현, 김민재, 이준혁, 이재욱이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에 참석한다.

11월 25일 개최되는 '2020 AAA에 이성경, 안효섭, 김선호, 안보현, 김혜윤, 이주영, 안은진에 이은 배우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먼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폭발적인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이정재, tvN ‘악의 꽃’에서 매회 비주얼과 연기력을 갱신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이준기가 시상식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독보적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김수현과 서예지도 ‘2020 AAA’에 참석한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력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미도,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다경’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소희, KBS 2TV ‘좀비탐정’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박주현도 시상식에 참여한다고. 특히 박주현은 ‘2020 AAA’에서 가수 이특과 공동 MC로 나선다고 해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반도’에서 캐릭터와 온전히 하나 된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김민재와 tvN ‘비밀의 숲2’에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서동재’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은 이준혁,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에서 비밀을 간직한 미스터리 남으로 등장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재욱 역시 참석을 확정 지었다.

이렇듯 ‘2020 AAA’는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 속 배우 18명에 이르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대한민국 배우들의 위상을 한껏 드높일 글로벌 No.1 시상식 ‘2020 AAA’는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된다.

사진=2020AAA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