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계 아이돌’로 불리는 JTBC ‘팬텀싱어’ 시즌2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콘서트 실황을 담은 ‘미스티크 라이브’를 오늘(20일) 발매한다.

이번 실황 발매는 지난해 9월 22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진행한 ‘미스티크 앙코르 콘서트’를 담은 것으로, DVD와 키트 비디오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포레스텔라의 콘서트 실황 발매는 이번이 처음이며 생생한 현장 속에서 비교 불가의 보컬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총 15곡이 담겼으며 정규 2집 ‘미스티크’의 수록곡 라이브 버전은 물론 이전에는 앨범으로 만나볼 수 없었던 노래들도 함께 담았다. 한국형 크로스오버의 시작을 알린 ‘달하 노피곰 도다샤’와 ‘이 계절의 꽃’, 포레스텔라만의 하모니로 풀어낸 ‘My Favorite Things’ ‘Bohemian Rhapsody(보헤미안 랩소디)’ 라이브 커버뿐만 아니라 ‘홀로 아리랑’ ‘나의 연인’ ‘Radioactive’ 등도 수록됐다.

또한 공연 준비 과정과 백스테이지 현장,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까지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2편을 추가해 본공연 영상에 감동을 더했다.

DVD 패키지는 60 페이지 북릿과 엽서 2종, 포토카드 4종,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스마트 기기에서 구동되는 차세대 영상 미디어인 키트 비디오에는 포토카드 4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