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러쉬가 네이버 NOW.에서 ‘방구석 1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크러쉬가 오늘 저녁 7시 ‘#OUTNOW’에 출연해 마지막 콘서트를 펼친다. ‘나빠’, ‘자나깨나’, ‘어떻게 지내’ 등 크러쉬의 대표곡은 물론 오늘 저녁 6시에 발매될 새 EP 앨범 ‘with HER’의 수록곡 최초 라이브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밴드가 함께하는 라이브 공연으로 준비돼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피네이션

신보 ‘with HER’은 제목 그대로 국내 최정상 여성 뮤지션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이소라·윤미래·태연·이하이·비비 등 화려한 피처링진이 공개되면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크러쉬는 오늘 방송에서 타이틀곡 ‘놓아줘’를 비롯한 신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수록곡 ‘Tip Toe’ 피처링에 참여한 가수 이하이가 지원사격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던 ‘크러쉬X이하이’의 듀엣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크러쉬는 ‘with HER’ 컴백 콘서트를 끝으로 당분간 공백기를 가질 예정이어서 마지막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크러쉬가 출연하는 ‘#OUTNOW’는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