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10월 20일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단 하루,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엘

딱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초경의 날 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자사몰을 통해 진행되며, 초경을 맞이하는 이들을 위한 ‘라엘 스타트박스(초경선물세트)’와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5종 선물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타트박스는 라엘 생리대 4종(중형/대형/오버나이트/슈퍼롱 오버나이트)과 아이들의 생리기간을 편안하게 해줄 ‘포미포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미포켓은 예비 사회적 기업 ‘학교네’와 ‘라엘’이 공동 개발한 생리대 주머니로 생리대를 꺼내는 행위가 부끄러워 생리대 교체를 잘 하지 않는 아이들이 많음을 고려해 교복 하의 안에 부착 후 생리대를 넣어둘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평소 건강한 생리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인 라엘은 가정에서의 올바른 생리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어린이 여성 건강 전문 약사 단체 ‘어여모’와 업무 협약을 맺고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생리 및 여성 건강 관련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초경교육자료 ‘우리들의 첫번째 초경 클래스’를 제작해 자사몰을 통해 무료 배포하고 있다. 초경 증상 및 대처방안 등 초경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부터 생리전증후군(PMS)에 대처하는 방법, 알맞은 생리통 약 복용법 등 생리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해당 자료는 PDF 형태로 제작돼 초경을 앞둔 딸을 둔 부모나 교육용 자료가 필요한 선생님 등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 및 활용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학교네와 함께 ‘엄마와 딸을 위한 오프라인 초경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방면에서 여성의 건강한 생리, 건강한 삶을 위해 활약하고 있다.

한편 라엘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생리대 탑시트를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숨쉬는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습기가 차지 않도록 했다. 제작 시 염소 표백제와 화학 향료 등 6가지 유해 물질을 배제했으며 식약처 지정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60종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검사 및 보고를 진행함으로써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제작 및 관리하고 있다.

라엘 생리대는 자사몰을 비롯하여 국내 대형 3사 마트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