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가 온라인으로 호주청정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집에서 호주청정우 쿡! 인증’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사진=호주청정우 제공

오는 11월 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와 홈쿡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됐다. 국내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호주청정우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커머스 구매처에서 호주청정우를 구매한 후 구매 내역 캡처 이미지를 11월 1일까지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호주청정우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호주청정우의 새로운 TV광고 영상을 ‘좋아요’하고 함께 인증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11월 6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각각 호주청정우 15만원 선물 세트(1명), 10만원 선물 세트(3명), 5만원 선물 세트(5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앞서 호주청정우는 온택트(online+contact) 시대를 맞이한 소비자들을 위해 SSG닷컴, 쿠팡, 홈플러스, 마켓컬리, GS프레시몰, 롯데마트 등 국내 대표 이커머스 채널들과 협업을 통해 ‘쿡! Cook!’ TV 광고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