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영양 가득 운동 캠페인(GMGN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활동적인 생활양식을 유도해 공동체와 함께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창사 40주년 기념 비대면 달리기 행사인 버추얼 런을 주축으로 실시된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 카사 스타 프로그램 등도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공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창사 40주년 기념 ‘버추얼 런’

’GMGN캠페인’의 하이라이트 행사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창사 40주년 기념 버추얼 런은 전 세계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탄탄한 영양 식단 및 제품을 제공해 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40년간의 성과를 기념하는 행사다. 11월 1일에서 30일까지 개최되는 제1회 버추얼 런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회원 커뮤니티 및 일반인들이 운동 재개를 결심하고 자신의 가족, 친구 및 주변 사람들도 동참하도록 유도하는 동기 부여의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참가(4km, 24km, 40km) 또는 팀 참가(24km, 40km, 60km, 80km, 100km) 중 원하는 목표 구간을 정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등록키트 구매금액 중 1달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에 기부된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프로그램 수혜자들을 위해 쓰인다. 버추얼 런 참가 등록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목표 구간 완주자들에게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40주년 기념 한정판 버추얼 런 메달 및 온라인 인증서가 수여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참가자들의 대회 준비를 돕고자 비대면 가상 달리기 트레이닝 콘텐츠 시리즈도 마련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포츠 성과 및 피트니스 교육 부문 부사장인 사만다 클레이튼이 진행하는 달리기 트레이닝 세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파트너인 운동선수들이 제공하는 온라인 ‘피트니스 세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포츠 성과 및 교육 상무인 다나 라이언이 진행하는 스포츠 관련 뉴트리션 토크 등이 버추얼 런 참가자들을 위해 제공된다.

사진=허벌라이프 홈페이지 캡처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버추얼 런 행사와 더불어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도 개최한다. 다양한 건강 및 영양 관련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는 e-웰니스 투어는 대중을 대상으로 한 영양 관련 교육의 개선에 관한 헬스케어 전문 인력의 역할, 영양 관련 기업 및 지역 보건 당국 간의 심도 있는 논의 및 파트너십을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카사 스타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은 ‘GMGN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이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한국 내 3개 비영리기구를 대상으로한 카사 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카사 스타 프로그램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품 선택 및 장기적으로 활동적인 생활 습관 형성에 관한 교육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참가 아동들이 즐기면서 자신의 성과를 측정하게 하며 실질적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증진에 이로운 긍정적 행동이 습관화되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