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고프로, 히어로9 블랙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실시…화질·터치 민감도 향상

고프로가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9 블랙(HERO9 Black)의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히어로9 블랙 펌웨어 1.22 버전은 △이미지 품질 조정 △터치 민감도 향상 △고프로 앱(GoPro App) 페어링 성능 개선 등 카메라 사용성 개선이 핵심이다.

히어로9 블랙은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지 화질이 향상된다. 낮은 ISO 감도 설정으로 타임워프(TimeWarp), 타임랩스(TimeLapse), 라이브버스트(LiveBurst) 등을 촬영할 때 영상의 정밀도를 높이고, 고프로 수동 모드인 프로튠(Protune)에서 중간 선명도 설정이 개선돼 필요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후면 스크린 터치 감도를 향상해 좌우로 넘기는 스와이프, 상하좌우 스크롤, 단순 터치 등의 정확도를 개선한다. 이외에도 히어로9 블랙과 고프로 앱의 페어링 관련 버그를 수정해 사용성을 높인다.

아울러, 고프로는 히어로9 블랙 펌웨어 1.5 버전 업데이트를 11월에 공개할 예정이다. 준비 중인 업데이트에는 △후면 디스플레이에 새로운 슬로모션(Slow-Mo) 바로가기 옵션 추가 △추운 환경에서 하이퍼스무스 3.0(HyperSmooth 3.0) 성능 향상 △3.5mm 외부 마이크 단자 연결 가능 등이 포함된다.

히어로9 블랙 펌웨어 업데이트는 고프로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