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이 감각적인 스타일의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빈트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겨울 아우터로 각광받고 있는 플리스가 다양한 브랜드에서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플리스 전쟁 속 빈트릴은 차별화된 디자인의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빈트릴의 플리스 컬렉션은 무스탕 플리스, 메탈 스트링이 돋보이는 유틸리티 무드의 플리스 등 감각적인 디자인에 디테일한 포인트가 더해진 플리스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 아이템 하나만으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무스탕 플리스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은 물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며, 소매의 지퍼 및 뒷면에 레터링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 후드 등 기본 아이템에 살짝 걸쳐 주기만 해도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레더 재킷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아트웍의 쉑쉑 시리즈와 버닝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맨투맨과 후디류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빈트릴은 온라인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빈트릴의 플리스 컬렉션을 비롯한 맨투맨, 재킷 등 다양한 FW 제품은 빈트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