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제이워크(김재덕·장수원)의 포토박스 ‘J-Walk Photo Box with Halloween’이 오는 30일 깜짝 출시된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부터 해당 포토박스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DAY(낮)와 NIGHT(밤) 총 2종으로 발매된다. 제이워크가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형태. 서로 상반된 콘셉트의 이미지로 구성됐다.

북클릿, 포스트카드, 포스터, 포토필름, 스티커, 포토카드, ID 포토, 폴라로이드 외 포토 렌티큘러를 활용한 아웃박스, 포토키링 등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구성품이 알차다. 또 핼러윈데이 시즌에 맞춰 발매되는 만큼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제이워크 인터뷰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읽는 재미를 더했다.

김재덕과 장수원은 이번 포토북 제작 과정과 디자인 작업에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하며 공을 들였다. 팬들에게는 매우 소중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패키지여서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박스는 오는 30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박스 구매자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로 제이워크의 첫 온라인 팬사인회도 준비됐다. 지난 1월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마련된 자리여서 멤버들과 팬들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YG 공식 홈페이지와 젝스키스 SNS 채널, YG셀렉트에선 제이워크 포토박스를 엿볼 수 있는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제이워크는 비눗방울을 배경으로 화이트 의상을 입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순식간에 ‘NIGHT’라는 문구와 함께 바뀐 밤 배경에선 블랙 의상으로 바꿔 입고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김재덕과 장수원은 2002년 제이워크를 결성해 ‘Suddenly’ ‘Someday’ ‘여우비’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진= YG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