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지난 21일, 22일 양일 간 삼청동 전통한옥 갤러리에서 창립 31주년 기념 '31 헤리티지 로드(31 HERITAGE ROAD)‘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골든듀

이번 행사는 골든듀가 걸어온 31년의 역사와 그 안에 축적된 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보석에 대한 지식의 결정체인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은 브랜드 탄생의 시초가 된 ‘코인 주얼리 컬렉션’과 찬란한 유색보석의 향연이 아름답고 신비로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로맨틱가든 컬렉션', 그리고 이탈리아의 오랜 주얼리 제조 전통을 지닌 도시 비첸차에 남아있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팔라디오 컬렉션'으로 이루어 졌다.

골든듀의 31년 역사를 하나의 길(로드)로 표현한 이번 행사장에서는 골든듀의 이름으로 탄생된 코인 주얼리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로드'와 '코인 로드', 정원 안의 자연을 네오로맨티시즘으로 표현한 유색보석의 세계 '로맨틱 시크릿 로드', 그리고 이탈리아 여행에서 얻은 영감에서 시작된 위대한 건축가에게 바치는 헌사 '팔라디오 로드'까지 특별한 전시 공간으로 각각의 컬렉션을 소개했다.

대부분의 제품이 단 한 점 밖에 없는 리미티드 제품 이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 3D 영상을 통해 자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되어 보석의 아름다움과 완성된 예술품으로서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행사장에는 골든듀의 뮤즈 배우 한지민이 참석했다 그는 모던한 무드의 블랙 원피스에 '팔라디오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라 로톤다 펜던트'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라 로톤다 펜던트'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대표적인 건축물 ‘빌라 라 로톤다’를 모티브로 제작된 유니크한 제품으로 골든듀 31년의 장인정신과 주얼리 노하우, 디자인력이 결집된 아름다움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계획에 따라 운영했다.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했으며, 소수 인원만 정해진 시간대에 초대하여 진행 되었다. 더불어, 행사 방문 손님에게는 주얼리 마스크 스트랩과 마스크, 그리고 손 소독제로 구성된 방역키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한편 골든듀의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전국 골든듀 매장에서 예약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