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 핼러윈 시즌이 찾아온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외출하기가 꺼려지지만 호텔업계에서 이 시즌 특별한 순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Halloween : The Thrill Night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영화들이 흥행하며 올 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좀비’를 콘셉트로 ‘Halloween : The Thrill Night 패키지’를 10월 30일과 31일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의 할로윈 스페셜 3코스로 구성돼 치즈 샐러드, 시그니처 BBQ 꼬치 요리, 단호박 무스 케이크와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이 모든 코스 요리는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플레이팅 돼 눈과 입이 즐거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호텔 곳곳에 할로윈 포토존을 마련했다. 특히 라 따블 레스토랑 바로 옆에 위치한 샴페인바 르 바에서 명동 도심의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는 동시에 할로윈 시즌 동안 창문에 그려진 할로윈 캐릭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 – 두두 라운지 오픈

서울드래곤시티가 장기 투숙 고객들을 위해 세탁부터 요리까지 가능한 주요 생활편의 시설을 한 데 모은 ‘두두 라운지’를 오픈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답답함을 느낀 고객들이 한 달 살기 등 안전한 공간에서의 장기 투숙에 관심을 가짐에 따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호콕을 위한 스페셜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두두 라운지는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하도록 주방 도구가 구비된 공유 주방,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탁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휴게공간으로 구성했다. 장기 투숙의 편의성을 고려한 두두 라운지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장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 2층 아케이드에 위치해 있다.

# 호텔 포코 성수 – 마이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호텔 포코 성수가 다가오는 핼러윈 및 연말 파티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호텔 내 파티 공간을 새롭게 꾸미고 파티 패키지를 선보였다. 실내에서 안전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레터링 풍선, 전구 조명, 야광봉 등 다양한 파티용품으로 구성된 DIY 파티장식 키트를 제공해 원하는 대로 직접 파티룸을 꾸미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가 딸린 객실 이용시 프라이빗 테라스에 욕조가 마련돼 파티 후 목욕을 하면서 여유로운 휴식도 보낼 수 있다.

호텔 3층에는 ‘핼러윈 포토존’을 마련했다. 객실 1개를 통째로 거미줄 장식, 데코용 미니 호박, 캔들, 체인 조명 등 핼러윈 콘셉트로 연출해 11월 15일까지 호텔 투숙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방문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포토존 오픈 기념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프론트에서 추첨을 통해 호텔 포코 숙박권, BKBC 핸드백, 킥고잉 할인권, 음료 및 핼러윈 캔디 등을 증정한다.

호텔 8층에는 파티 전용 공간인 ‘스페이스 P’를 새롭게 오픈했다. 라탄 소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접목해 아늑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브라이덜 샤워, 사교모임, 연말파티 등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공간을 꾸미고 지인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호텔 포코 성수 홈페이지에서 최소 2시간부터 예약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루미 스파 – 골드 플래시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로 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 호텔의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즐기며 진정한 힐링까지 경험할 수 있는 ‘골드 플래시 패키지’를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골드 플래시 패키지’는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돼 총 90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겨울철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줄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가 선보이는 ‘골드 플래시 패키지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객실 1+1 패키지 및 7가지 선물 증정 이벤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이 10월 25일 개관 7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야심차게 준비한 패키지와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10월 25일 숙박 예약 고객에게 추가 1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객실 1+1(원 플러스 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2객실 모두 10월 25일 당일에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 예약 가능하다.

더불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에서 엄선한 고급 와인,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오설록 티세트, 생맥주 2잔, 커피 2잔, 벤앤제리스 에코백, 마스크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0월 25일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곳곳에 숨겨진 ‘이비스 로고 스티커’를 찾아 프론트 데스크로 가져오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 당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층 로비에 위치한 르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Autmn in the City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을을 맞이해 도심 속 바쁜 일상 가운데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11월 30일까지 ‘Autumn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여유 있게 가을을 만끽 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 ‘보노 크림 스프’가 제공된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패키지를 선사하기 위해 쇼핑 지원금 신세계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