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실화탐사대’ 100억과 사라진 아내, 내연남 함께 검거→피해자 극단적선택

140억을 들고 사라진 아내의 충격적인 근황이 밝혀졌다.

24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는 주식으로 100억대의 빚을 남겨두고 사라져버린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MBC

두 딸을 키우며 지낸 19년의 결혼생활. 남편은 “늙어서 와이프하고 같이 여행다니는 게 제 꿈이였어요”라고 말할 정도로 사이가 좋았다. 하지만 이런 아내가 주식으로 큰 돈을 날렸다며 사라졌다.

심지어 100억의 빚을 남기고 사라진 것. 남편의 말에 따르면 아내는 주식 투자를 평소에 하는 걸 주변에서도 본 적이 없고, 오히려 싫어했다고. 아내는 보험회사 총무로 입사해 지점장이 된 인물이었다. 1억원대 연봉을 받았지만 검소하게 생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아내는 원금보장이 되는 상품이 있다며 주변 사람들에게 가입을 적극 권유해온 사실이 밝혀졌다. 더욱 충격적인 건 아내가 가져간 돈이 100억이 아닌 140억이라는 점. 그리고 손실도 거의 없었다. 그렇다면 아내와 돈은 어디로 간 걸까.

아내 강씨가 모두를 속이고 도망간 사이 피해자는 주변 사람들에 대한 미안함을 감당하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취재가 마무리되어갈 때쯤 아내 강씨는 내연남과 함께 검거돼 충격을 안겼다. 강씨가 잡힌 곳은 한 오피스텔으로 전해졌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