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소리도 없이' 유아인X홍의정 감독, 케미UP 화보 공개...영화적 콘셉트 눈길

개봉 2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영화 ‘소리도 없이’의 유아인과 홍의정 감독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감각적이고 영화적 연출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유아인, 홍의정 감독의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믿음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유아인은 자연스러운 멋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뽐내며 능숙하게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감독과 배우의 관계를 거울이라는 소품과 시사실을 통해 표현하며 영화적 연출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홍의정 감독은 “뻔한 권선징악적 태도를 영화에 담고 싶지 않았어요”라며 소신을 이야기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유아인은 “홍의정 감독님과의 협업은 확실히 같은 곳에 있었다는 느낌이 들었다”라고 얘기해 홍의정 감독과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유아인과 홍의정 감독의 더욱 다양한 화보컷과 ‘소리도 없이’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지난 22일 발행된 데이즈드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유아인, 홍의정 감독의 다채로운 매력과 완벽한 시너지를 전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