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신인 드리핀의 데뷔 타이틀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알렉스)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보이저(Boyag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일에 싸여 있던 타이틀곡은 ‘노스텔지아(Nostalgia)’로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Full8loom의 작품인 것으로 밝혀졌다.

'노스텔지아’는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Nostalgia라는 영어단어를 드리핀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오히려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외 동명의 인트로곡 ‘보이저’를 비롯해 드리핀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일곱 멤버의 보컬이 돋보이는 ‘샤인(Shine)’, 서로에게 이끌리고 마음을 전하며 닮아가는 순간들을 노래한 ‘물들여’,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빛’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듣는 즐거움이 가득한 명반을 탄생시켰다.

사진=울림 제공

특히 앨범명 ‘보이저’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향한 일곱 소년들의 첫 여정’이라는 뜻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가 골든차일드 이후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리핀은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바탕으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드리핀만의 무한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보이저’를 발매하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울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