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먹고 놀고 쉬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여행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국내 호텔들이 준비한 상반되는 매력의 호캉스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위 호텔 제주는 청명하고 시원한 가을을 맞아 건강한 혜택과 힐링이 가득한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 숲 속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 센터의 전문 강사가 선보이는 '힐링 숲 요가'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WE 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에 건강을 더해주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몸에 좋은 디톡스 주스 2잔,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과 숲 속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2박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5매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위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에 숲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된다.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숲해설' '숲놀이' '숲명상' 3가지 프로그램을 3일에 한번씩 돌아가며 진행해 제주 숲 이야기와 숲 미술 치유,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스위트룸에서 안심하고 파티 콘셉트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28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 손님용 화장실 등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상품이다. 20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포함해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및 맥주 4병, 숙취해소제 4병, 프렌치 후라이 등으로 구성된 약 30만원 상당의 주류 세트 △완도산 전복을 넣은 '해물라면',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를 넣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버거인 '강남 버거', 계란 후라이 2개, 바닐라 쉐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1잔으로 구성된 속풀이 조식 룸서비스 세트 △무료 엑스트라 베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4 인 유료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단 엑스트라 베드와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