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셔켓부터 클래식한 재킷까지 올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끌 다채로운 스타일의 ‘플리스 라인’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1020 학생 뿐만 아니라 3040 직장인들까지 타깃층을 확대, 캐주얼룩이나 비즈니스룩에도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셔츠와 재킷을 합친 셔켓 스타일의 플리스와 캐주얼한 후드 집업 디자인까지 각양각색의 라인업으로 기획됐다.

F/W 시즌에 처음 공개한 ‘블랙라인 셔켓’은 앤듀만의 젠더뉴트럴 감성을 더한 세미오버핏과 유니크함으로 뛰어난 보온성은 기본, 추위에 따라 아우터와 이너웨어로 멀티 활용이 가능하다. 포켓 부분에는 바이러스로 인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자 항균 안감을 활용하는 등 제품 안에 특별한 기능을 접목한 점도 주목된다.

특히 따로 가방을 챙길 필요 없이 소지품이나 짐을 담을 수 있는 멀티 포켓들이 곳곳에 내장돼 눈길을 끈다. 안쪽 전용 포켓에는 제로웨이스트,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백이 들어있으며 휴대폰이나 카드지갑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포켓도 추가해 두 손 가볍게 외출하고 싶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뒷면에 앤듀만의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후드 점퍼 플리스’는 머리까지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후드가 더해진 집업 스타일로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목까지 지퍼를 올릴 수 있는 ’하이넥 집업 플리스’는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궂은 날씨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사진= 앤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