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가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를 브랜드 홍보대사 비(정지훈)에게 전달하는 기념식을 갖고 27일부터 공식적으로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

사진=지프 제공

비는 음악, 영화 뿐만 아니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경받는 엔터테이너이자 지프의 팬으로 지난 9월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비는 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이후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에서 지프와 비는 자유와 모험을 경험하고 지프의 창을 통해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해 지평의 끝으로 국내 고객들을 초대한다. 비는 1호차 전달식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의 주인공이 돼 영광이고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지금이라도 당장 오프로드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지프 제공

고객 차량 인도는 철저한 위생 안전 수칙 아래 방역 작업이 완료된 전국의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비대면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8월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출시 전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의 계약이 모두 성사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에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