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 탓에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가을·겨울철. 국내외 셀럽들의 뷰티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웰빙 발효티 ‘콤부차’의 유효성분이 가득 담긴 쫀쫀한 앰플과 크림이 출시된다.

네오팜의 클린& 비건 브랜드 ‘티엘스’가 티톡스 효과가 탁월한 콤부차 성분을 가득 담은 ‘콤부차 티톡스 앰플’과 ‘콤부차 티톡스 크림’을 출시한다.

2종은 동물유래 및 유해성분 20가지를 걷어내고, 우리 몸과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정화시켜주는 콤부차의 유효성분 함량을 높인 비건 처방 제품이다. 세계적인 천연 다원인 인도 아쌈 지방의 홍차잎을 발효해 추출한 콤부차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바탕을 비워내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콤부차의 효능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분자의 크기가 서로 다른 3중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5000ppm으로 강화해 속당김 없이 쫀쫀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이탈리아 비건인증협회 브이라벨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티엘스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콤부차 티톡스 앰플’은 콤부차 추출물을 60% 함유한 집중 케어 앰플로, 피부 속건조와 속당김 해결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를 쫀쫀하게 가꿔준다. 유달리 건조함이 신경쓰이는 부분에 레이어드 해 덧바르면 더욱 빠르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콤부차 추출물 53%를 함유한 ‘콤부차 티톡스 크림’은 푹 자고 일어난 듯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쫀쫀한 텍스처로 아이크림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으며, 잠들기 전 피부에 도톰하게 펴 바르면 수면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네오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