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야외에서 핼러윈 파티를 즐기긴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에 호텔업계가 실내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내놓았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가이즈 나이트 아웃

안다즈 서울 강남이 거실을 따로 갖춘 스위트룸에서 안심하고 파티 콘셉트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10월 28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 손님용 화장실 등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상품으로 20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맥주 4병, 숙취해소제 4병과 프렌치 프라이로 구성한 약 30만원 상당의 주류 세트, 완도산 전복을 넣은 해물라면,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를 넣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버거인 강남 버거가 들어있다.

이어 계란 프라이 2개, 바닐라 쉐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1잔으로 구성해 룸서비스 제공하는 속풀이 조식 세트, 무료 엑스트라 베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핼러윈 데이 기념 프로모션, 스페셜 컵 케이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과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핼러윈을 기념해 프로모션 및 스페셜 컵 케이크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더 그리핀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데킬라 ‘1800 호세 쿠에르보’가 함께 협업해 핼러윈 데이 콘셉트의 ‘핼러윈 1800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핼러윈 1800 프로모션’은 ‘데킬라 호세 쿠에르보’ 또는 ‘데킬라 1800 쿠에르보’를 활용해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을 비롯한 인터내셔널 칵테일, 그리고 ‘데킬라 호세 쿠에르보’ 또는 ‘데킬라 1800 쿠에르보’ 1병(700ml)과 더불어 데킬라의 향과 상큼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더욱 깔끔한 풍미를 완성할 수 있는 계절 과일, 모둠 치즈 및 콜드 컷이 포함된 더 그리핀 시그니처 플래터 구성의 감각적인 세트 메뉴 등 즐거움 가득한 핼러윈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10월 31일까지 핼러윈 스페셜 컵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미라, 마녀, 유령, 호박 등 총 4종류의 이색적인 핼러윈 컵 케이크가 준비돼 보는 재미와 풍부한 달콤함까지 즐길 수 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해피아워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에서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11월 2일부터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5가지 프리미엄 주류와 셰프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성은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레드 2종,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테라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더불어 엄선된 재료로 선보이는 셰프 스페셜 샐러드, 파스타와 닭강정과 프렌치 프라이,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소고기 등심 찹스테이크, 시원한 홍합 육수로 맛을 낸 홍합술찜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해피아워 이용 고객에게는 와인 콜키지 프리, 르 바의 단품 메뉴와 위스키 및 칵테일 추가 주문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이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나만의 속도에 맞춰 온전한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인룸 다이닝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코로나 이후 자신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사유와 휴식을 추구하는 하는 JOMO 트렌드를 반영해 방해 받지 않는 내 맘대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라이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됐다. 특히 더글라스 아워는 치즈를 비롯한 가벼운 주전부리와 함께 와인, 맥주, 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셀프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산물 꼬치구이와 그린 샐러드가 제공돼 객실 내 비치된 무료 미니바 및 루트 백(스낵류)와 함께 룸에서 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요청이 있을 경우, 더글라스 아워 이용시 해당 메뉴를 라운지에서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와인 앤 다인 위드 할로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주말 핼러윈에 맞춰 가을 야경과 레드와인이 어우러진 '2020 와인 앤 다인 위드 할로윈'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페어는 도심 속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최상층 루프탑 고메바에서 개최하며 40가지 이상의 수입 와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하게 시음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여기에 라이브 재즈 공연과 와인의 풍미를 더욱 살려줄 셰프의 요리, 그리고 럭키 드로우 행사까지 더해져 가을밤의 정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핼러윈 일정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그날의 분위기와 드레스 코드로 핼러윈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는 핼러윈 의상 중 베스트 드레스를 선발하고 럭키드로우, SNS 이벤트로 경풍 노보텔 동대문 숙박권과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이용권, 와인 세트 그리고 베네피트 블러셔 까지 다양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와인 앤 다인 위드 할로윈’은 10월 30~31일 선보이며 30일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1 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최상층 21층 루프톱에서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