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오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 한국의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 국내외 쇼핑 축제 분위기에 발맞춰 소비 침체에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을 올해부터 15일로 늘렸다. 쿠폰 발행과 특가, 증정 등 온∙오프라인 전방위 채널에서 즐길 수 있는 실속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 블랙 쿠폰’을 역대급 할인율로 발행한다. 오는 1일부터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 할인 쿠폰을 매일 각 1회 랜덤으로 지급한다.

하루, 일주일 단위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선보이는 '올! 블랙 하루 특가'와 '올! 블랙 일주일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올! 블랙 하루 특가’ 행사는 1일부터 4일까지 인기 상품 최대 4종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한다. ‘올! 블랙 일주일 특가’는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겨울철 보습을 위한 각종 기초화장품과 촉촉한 제형의 색조 화장품 등 시즌 맞춤형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내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는 매장별로 더 큰 폭의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올! 블랙 라스트 픽’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별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증정 행사도 풍성하다.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프라이’ 캐릭터 인형 핸디백을 오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프라이 핸디백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등 인기 보습 상품 3종의 체험본이 담겼다.

행사 기간 내 금요일인 6일과 13일엔 대표 옴니채널 서비스 ‘오늘드림’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3~4시에 배송하는 ‘3!4! 배송’과 오후 10시에서 자정 사이에 배송하는 ‘미드나잇 배송’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을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