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의 AI 참견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가 온다.

사진=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공

11월 10일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가 첫방송된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만나선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성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특히 ‘AI참견 로맨스’라는 신박한 장르와 설정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첫방송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영상은 ‘조상신’이라는 특별한 AI 냉장고와 마주한 주인공 서지성(송하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빅데이터 기반, 맞춤 메뉴를 추천해주는 인공지능 냉장고. 그 앞에 선 서지성은 “하이 장고”라고 냉장고에 인사를 건넨 뒤 “30대 남자. 치과 의사. 우리 예비 신랑. 내일 아침 메뉴 추천해줘”라고 요청한다.

사진=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공

그러나 반전은 여기서 시작된다. 인공지능 냉장고가 서지성의 요청대로 맞춤 메뉴를 추천해주는 대신 “그 남자의 진실을 알고 싶으세요?”라고 되물은 것. 이어 무엇을 본 것인지 서지성은 순식간에 깜짝 놀라 충격에 휩싸인 듯한 표정을 짓는다. 여기서 “어느 날 내게 찾아온 조상신 냉장고.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라는 서지성의 내레이션이 들리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1차 티저는 30초라는 비교적 짧은 분량에도 불구, AI 참견 로맨스라는 드라마의 장르의 특징을 재미있고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이 티저만 봐도 인공지능 냉장고가 주인공 송하윤의 로맨스에 참견을 할 것이라는 내용을 유추할 수 있는 것. 여기에 짧지만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극의 호기심을 배가시키는 주인공 송하윤의 존재감 역시 기대를 높였다.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11월 10일 오후 10시 40분 첫방송된다. 이어 11월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