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라이브온’ 황민현X정다빈, ON AIR 준비 완료→만찢 메인포스터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이 황민현, 정다빈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사진=플레이리스트

역대급 비주얼 케미를 자랑하는 황민현과 정다빈의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두 사람의 커플 포스터는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포스터 속 두 사람은 'ON AIR'에 불이 들어와 있는 방송실 안에서 서로 시선을 교환하고 있다. 황민현은 완벽주의 방송부장답게 단정한 교복 착장을, 정다빈은 서연고등학교 셀럽 SNS스타답게 개성 있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두 사람의 극과 극 캐릭터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따스한 햇빛 속에서 간질간질한 눈 맞춤을 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는 풋풋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느껴져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두 사람 사이에 ‘너는 나 믿어?’라고 쓰인 문구에서는 자신의 트라우마를 건드린 저격 사연을 듣고 익명의 발신자를 찾기 위해 방송부에 발을 담근 백호랑과 방송부장 고은택의 관계성, 두 사람이 이끌어갈 스토리까지 유추해 볼 수 있어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또한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이들의 완벽 순정만화 비주얼이 ‘라이브온’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올 가을,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다시 깨울 황민현과 정다빈의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1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