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이지아, 독보적 '블랙스완' 매력UP "'펜트하우스'로 강렬한 인상 남기고파" (화보)

이지아가 우아한 흑조로 변신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이지아가 지난 26일 폭발적인 반응으로 포문을 연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로 돌아왔다. 극중 헤라팰리스 입주자 모두가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헤라클럽의 퀸이자 온화한 성품의 심수련 역을 맡은 이지아는 단 2회 만에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며 명불허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이지아의 독보적 매력을 가득 담은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블랙스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지아가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여기에 이지아는 함께한 인터뷰에서도 ‘펜트하우스’와 연기 열정에 대해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인간미를 뿜어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그는 ‘펜트하우스’에 대해 “시나리오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저뿐만 아니라 함께 검토하던 회사 식구들도 보고 하나같이 이렇게 말했어요. 다음 시나리오 어디 있어? 너무 재미있다는 의미죠”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는가 하면 “수련은 고상하고 온화한데 액션 신도 있고 흔히 떠오르는 상류층 이미지보다 훨씬 입체적인 캐릭터”라며 자신의 캐릭터 수련의 매력을 설명했다.

이어 “확 다르게 좀 특이한 인물 연기도 보여주고 싶고 그만큼 더 새롭고 멋진 캐릭터를 만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며 앞으로의 연기 행보와 ‘펜트하우스’에서 펼쳐질 수련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지아가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