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에 이휘향, 김호정, 선우재덕 명품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2021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 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커 동거스토리다.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자랑하는 이민기, 어느덧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로 성장한 나나가 만나 달달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로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이휘향, 김호정, 선우재덕까지 ‘오! 주인님’을 든든하게 받쳐줄 명품 배우 군단이 합류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휘향은 한비수(이민기)의 엄마 강해진으로 분한다. 강해진은 종합병원 이사장으로 외모도, 성격도 시크하고 대찬 인물이다. 셀 수 없이 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들며 최고의 연기력을 자랑한 이휘향이 ‘오! 주인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아들 역으로 등장하는 이민기와 어떤 모자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김호정은 오주인(나나)의 엄마 윤정화 역을 맡았다. 윤정화는 은근 할 말 다 하는 귀여운 외모와 소녀적인 감성을 지닌 캐릭터다. ‘검법남녀’ ‘아스달 연대기’ ‘하이에나’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프랑스여자’와 ‘젊은이의 양지’ 등 연이은 주연 영화 개봉 소식을 전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호정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궁금하다.

선우재덕은 한비수의 아버지이자 강해진의 남편인 종합병원 의사 한민준 역을 맡았다. 한민준은 젠틀해 보이지만 남다른 욕망을 품고 있는 인물. 다양한 작품에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를 펼쳐온 선우재덕의 저력이 빛날 것으로 보인다.

MBC 새 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2021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