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목요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ATEEZ FEVER ROAD (에이티즈 피버 로드)’가 ‘ATEEZ(에이티즈)’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공개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글로벌 대세돌 에이티즈 멤버들이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좌충우돌 과정과 함께 이들의 매력과 케미, 탄탄한 스토리의 세계관까지 담아낸 신개념 어드벤처 리얼리티. 29일 공개된 ‘에이티즈 피버 로드’ 2회 속 세계관의 주인공은 바로 ‘여상’이다.

여상은 지난 ‘Diary Film’에서 단정하게 교복을 갖춰 입고 바이올린을 켜는 모범생이자 부모님의 기대에 맞춘 삶을 살아가는 학생으로 등장해 많은 팬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에이티즈 피버 로드’ 2회에서는 부모님이 원하는 모습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바이올린을 던져버리고 탈출을 시도하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했다. 과연 ‘에이티즈 피버 로드’에서 각 멤버들이 어떻게 자신들의 결핍과 아픔에서 벗어나 한데 뭉치게 될지, 또한 8명이 모두 모인 뒤에는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세계관 스토리가 담긴 프롤로그와 에필로그 영상을 마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뛰어난 영상미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연출을 맡은 박혜진 PD는 “에이티즈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세계관을 보다 퀄리티 높은 영상으로 담아내기 위해 영화 제작에 주로 사용하는 장비로 촬영을 진행했으며, 각 멤버들의 스토리에 어울리는 세트와 소품들을 활용해 몰입도를 높였다”라고 밝혀 앞으로 추가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프롤로그 및 에필로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에이티즈 피버 로드’는 각 15분 내외, 총 8개 에피소드로 26일(월)부터 4주 동안 매주 월, 목요일 낮 12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