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에 강렬한 볼륨을 자랑하는 콜라보가 떴다.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더 럭셔리해지거나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반영한 귀여운 패키지에 코덕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코덕들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뷰티 콜라보 신상 다섯가지를 살펴보자.

 

맥X니키미나즈 컬렉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세계적인 래퍼 니키 미나즈와 콜라보를 이룬 립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일명 '니키스누드'로 유명한 색깔들이 즐비한 이번 컬렉션은 니키 미나즈가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담긴 누디 컬러와 올 가을·겨울을 물들일 MLBB 컬러들을 직접 골라 컬렉션을 구성했다.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과 매트한 제형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2가지 스페셜 패키지에는 니키 미나즈의 사인을 담아 그만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맥 '니키 미나즈' 립 컬렉션은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8일부터는 전 매장에서 한정으로 선보인다.

 

미샤X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

귀여운 곰돌이 삼형제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람들과 함께 지내며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가 미샤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미샤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수퍼아쿠아 미스트,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3종으로 출시된다.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베어 파우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퍼 아쿠아 미스트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은 주요 원료와 특성에 따라 빙하수, 온천수, 탄산수 제품으로 구성됐다.'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은 생기 넘치는 손으로 가꾸는 '로즈힙오일', 영양 가득한 '마누카허니', 윤기를 부여하는 '아르간오일' 3종으로 끈적임이 적고 보습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허브 인 누드 시트마스크'는 보습, 수분, 탄력 등 3가지로 출시됐다.

 

멘소래담X라인 프렌즈 콜라보 립밤

멘소래담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립 아이스 라인프렌즈' 립밤 3종을 출시했다. '멘소래담 립아이스'는 레몬, 스트로베리, 애플 3가지 향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 공급은 물론 SPF15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 아이스 라인프렌즈' 립밤 3종은 과즙과 내추럴 멘톨 성분이 함유돼 거칠고 민감해진 입술을 진정하는 효과는 물론 예민한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꾼다. 호호바에스터와 해바라기 오일, 그린와틀꽃왁스을 함유해 보습력과 영양 공급 효과를 강화했으며, 각 패키지에 라인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를 담아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어퓨X마리몬드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

에이블씨엔씨의 어퓨는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을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핑크 계열 ‘디어매그놀리아’와 코랄 계열 ‘레터스프롬유’ 두 종류로,기존 파스텔 블러셔의 베스트셀러 색상 한 가지와 마리몬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색상 두 가지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제품 디자인에 사용된 목련꽃 패턴은 마리몬드가 휴먼브랜딩 프로젝트 ‘꽃 할머니’를 통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김복동 할머니에게 헌정한 것이다. 올해 92세인 김 할머니는 분쟁지역 피해 아동 지원과 평화 활동가 양성을 위한 나비기금에 전 재산 5000만원을 기부했다. 마리몬드 측은 목련 꽃의 고고함과 자애로움을 반영해 김복동 할머니의 꽃으로 형상화했다.

 

루나X계한희 2017 F/W 컬렉션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는 지난달 31일 '2017 F/W 컬렉션' 론칭행사를 가졌다. 루나 2017 F/W 컬렉션은 '내 자신이 가진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즐거운 여정을 시작하라'는 의미의 'Find Your Signature Code'를 테마로 정했으며, 패션디자이너 계한희(KYE)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뷰티와 패션을 접목했다. 

루나의 상징인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무늬를 KYE 만의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루나 2017 F/W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에센스 수분광 팩트 AD' '프로 컨실 쿠션' '페이스팔레트' '컨투어팔레트' 등이 소개됐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