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날이 장날’ 김종민과 김재환이 환상의 듀엣을 결성해 감미로운 노래로 판촉전을 펼친다.

사진=KBS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제공

31일 방송되는 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에서는 경북 김천의 ‘호두’ 커머스 방송 현장이 공개돼 안방극장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호두’ 팀 김종민, 양세찬, 김재환은 나훈아의 ‘잡초’를 센스 있게 개사해 보는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김종민과 김재환의 가수 케미를 빛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경북 사투리 맞히기’ 게임에서 패배하며 특수효과 찬스를 얻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세찬이 ‘샤인머스캣’ 팀에서 역대급 사태가 발생하자 특수효과 찬스를 양도받는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100억 매출을 달성한 주인공이 등장하자 구매욕을 높이는 화려한 입담으로 일동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지금까지 이런 이야기 안 하셨어요? 정확한 정보 전달을 해야죠!”라며 장터지기들을 다그쳐 한 수 배운다고 한다.

사진=KBS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제공

김종민과 김재환은 지난 방송에서 개사했던 ‘잡초’를 부르며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라이브 기타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의외의 환상 케미가 돋보인 것. 여기에 “김종민도 똑똑해지는 호두라네~”라며 재미있게 개사한 노래를 마치자 판매율이 급상승한다고 전해져 ‘호두’ 팀의 판매 실적에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급 사태가 연이어 발생해 흥미진진함을 유발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과연 ‘호두’ 팀은 얼마의 판매고를 올릴지, 호두를 이용한 요리는 어떤 것이 등장할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은 31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