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부부’ 인교진, 소이현의 아버지 인치완이 ‘연매출 200억’ CEO에서 트로트 가수로 첫 무대를 꾸민다.

30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하는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 2회에서는 인치완이 ‘충청팀’으로 출전해, ‘강원·제주팀’과 맞붙는 모습이 펼쳐진다.

인치완은 ‘연매출 200억’ 회사의 CEO로 유명하지만, 지금껏 한 번도 트로트 가수의 꿈을 접은 적이 없다고. 실제로 인교진의 동생인 둘째 아들 결혼식에서도 직접 축가를 불렀고, 이를 직접 본 전라팀 단장 황제성은 "정말로 가창력이 뛰어나시다"라고 극찬한다.

특히 인치완-인교진 부자는 트로트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운명’임을 자랑한다. 아버지 인치완이 ‘트로트의 민족’에 도전하는 와중에, 아들 인교진이 주말드라마에서 트로트 가수로 출연해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것. 인치완은 무대에 앞서 "아들이 트로트 가수 역을 맡게 돼 노래 조언을 구하러 왔다“며 ”트로트는 가사 전달이 중요하니 잘 하라고 했는데, 방송을 보니 잘 하고 있더라“면서 웃는다.

이어 "아들, 며느리도 모르게 심사숙고해 출연했다. 최대한 즐기겠다"며 오기택의 '고향무정'을 부른다. 인치완의 깊은 저음이 먹먹한 울림을 전해준 가운데, 전라팀의 각오빠는 끝내 뜨거운 눈물을 쏟는다. 그 옆에 있던 금잔디 역시 “가슴을 긁는 노래”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이은미 심사위원은 인치완의 무대에, “트로트는 이렇게 부르는 것이다. 나머지 출연자들이 이 무대를 보고 배우시길 바란다. 도저히 평가할 수 없다”며 인치완의 진정성을 극찬한다. 인치완이 과연 ‘강원·제주팀’의 실력자인 이태환을 꺾고 트로트 가수로 꽃길을 걸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3일 첫 방송된 MBC '트로트의 민족'은 최고 시청률 11.7%(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하며 단숨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올라섰다. 트로트 오디션계의 새로운 획을 그은 ‘트로트의 민족’ 2회는 30일(오늘)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