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이 상승중이다.

CMG제약은 30일 오전 9:56분 기준 전일대비 +2.04%(100원) 상승한 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CMG제약

CMG제약은 2006년 05월 제약사업에 진출, 2008년 2월 쎌라트팜코리아와의 합병을 거쳐 현2012년 차바이오텍 그룹에 편입된 제약업체다.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여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의 제조 및 생산, 판매를 통해 내실 있는 회사로 발돋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최근 4년간 20%대의 고성장을 달성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제약사 평균 성장률 5%의 약 4배에 달하는 수치다.

국내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마트 플레이스(지도), 앱 등의 마케팅 광고를 통해 매출상승을 지원하고 있는 뷰티덕 컴퍼니(전태웅 대표)가 차바이오 그룹 CMG제약의 CMG건강연구소 제품들을 온라인 판매와 SNS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시장을 통해 완판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뷰티덕 컴퍼니는 매출이 저조한 일명 ‘미운 오리기업’들을 황금알을 낳는 ‘예쁜 백조기업 (BEAUTYDUCK)’으로 만든다는 뜻으로 사명을 지었으며 내부 직원 구성을 각 제품 카테고리 별 TOP 브랜드 출신들로 스카우트하여 매출 책임은 물론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라이브커머스, 백화점, 홈쇼핑, T커머스, 드럭스토어, 면세점, 대형마트 입점과 수출, 투자자 사입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하게 해 빠른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도록 하는 대행사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