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겨울을 맞아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티아이포맨의 대표 시그니쳐 아이템인 CPO(미해군 하사관 사이에서 착용되는 셔츠 재킷의 일종) 재킷과 핸드메이드 코트와 더불어 따뜻함과 보온성이 돋보이는 플리스 제품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을 구성했다. 여기에 무광의 광택감이 돋보이는 경량 구스다운 점퍼를 추가하며 올 겨울을 완벽한 스타일링과 따뜻함을 동시에 제안한다.

특히 CPO 아이템은 울과 캐시미어 등 고급소재를 사용하는 한편 화사한 블루, 톤다운 된 오렌지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아이템들과 태양빛이나 실내조명에서 발산되는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섬유 자체에서 열을 내는 방식의 신소재인 에어로히트 등 고가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화 전략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이후 야외활동이 줄어든 요즘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남성을 위해 각양각색의 플리스 제품을 선보이며 티아이포맨 앰버서더인 배우 안보현과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집콕생활의 힐링라이프를 선사한다.

플리스 제품은 스웻셔츠, 후드 티셔츠뿐만 아니라 플리스 CPO 재킷에 안보현의 트레이드마크인 캠핑의 요소를 넣은 패치워크를 더해 감성적인 캐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윈터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지엔코스타일,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입을 수 있는 슬리핑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티아이포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